화학 첨가물이 없어 신생아 피부에 안전한 물따로 물티슈를 개발한 우수메디컬이 '물따로 출산 멤버십'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출산 멤버십은 물따로 물티슈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시기인 2020, 2021년에 출생한 아기를 대상으로 한다.

출산 멤버십에 등록하면 온라인 최저가를 검색할 필요 없이 별도로 운영되는 전용 샵을 통해 온, 오프라인 통틀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 받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우수메디컬 물따로 이동훈 대표는 "인구절벽 수준의 신생아 출산 저하와 장기적인 불경기와 코로나까지 겹쳐 최근 몇 년 간 회사 매출 정체로 이어졌다"며 "어려운 시기에도 많은 신생아 가정에 화학성분 없는 안전한 물따로 제품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출산 멤버십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접수 마감은 오는 12월 31일까지 한정 기간 운영되고 피부 장벽이 미성숙해 화학 성분으로부터 각별히 주의가 필요한 신생아 시기에 충분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12개월 동안 혜택을 제공한다.

출산 멤버십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신청은 '물따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