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체험, 아이디어 뱅크 등 홍보활동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예금, 마케팅, 홍보, 사회공헌 등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우체국예금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60명으로 우체국예금에 관심이 많고 SNS를 활발하게 사용하며,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포터즈는 △우체국예금 서비스 체험 및 홍보 △사회공헌활동 △새로운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활동기간은 올해 4월부터 9월까지이고 매월 활동비와 수료증이 지급되며, 활동 우수자는 상장 수여 및 포상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포터즈에 참여하고 싶은 대학생은 오는 25일까지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www.epostbank.go.kr)에서 지원서를 받아 소속대학 관할 지방우정청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선발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으로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며 최종합격은 3월 9일 개별통지하고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박종석 우정사업본부장은 "서포터즈 활동은 취업준비생들이 사회경험과 공헌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열정 있는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