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 자료
ⓒ SH 자료

서울주택도시공사(SH)가 소통을 통한 동반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비대면 '파트너스와의 대화' 행사를 했다고 10일 밝혔다.

SH공사는 2019년부터 파트너스 데이를 통해 협력사 임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상호 신뢰와 협력을 강화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비대면 행사로 대체하며 참여 협력사 임직원을 700여명으로 늘렸다.

파트너스와의 대화는 협력사와의 협력 체계 구축을 위해 △김세용 사장 감사인사 영상 △2021년 공사 주요 이슈 카드뉴스 △현장 VOC 청취를 위한 설문조사 등을 실시했다.

특히 최근 중대재해기업처벌법 제정 등 건설현장 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진 만큼 건설현장 관리 현황과 경영 계획을 전하며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함께 고민하기로 했다.

건설산업 생산체계 개편, 인권경영 등 분야별 주요 정보를 제공했고 과업 수행 전반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하며 그 결과를 공사 업무개선에 반영할 것을 약속했다.

김세용 SH 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와중에도 협력사들이 협조해 주신 덕분에 다양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협력사 안전과 상생협력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SH공사는 2019년부터 매년 파트너스 데이뿐만 아니라 고객만족 시민공모전을 개최했다. 입주민 대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행하기도 하며 고객만족 경영을 실현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