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은 BGF리테일의 CU와 협업을 통해 '신한생면'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한생면은 펀슈머라 불리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Fun을 주제로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준비했다.
양사 공동으로 기획한 신한생면은 기존 상품과 차별화된 매콤한 국물의 생면 우동으로 큼직한 튀김 건더기, 고춧가루 등 푸짐한 내용물을 담고 있다.
신한생명은 출시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와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 정답자 가운데 선착순 4000명에게 신한생면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후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바나나맛우유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 △갤럭시버즈 △CU기프티콘 5000원권을 증정한다.
신한생면을 포함해 발렌타인데이 컨셉으로 구성된 '신한생명 레디백 패키지'를 3000개 한정으로 출시했고 지난달 22일 예약판매 개시 당일 완판됐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좀 더 신선하고 재밌는 모습으로 다가가고자 CU와 콜라보 제품을 준비했다"며 "신한라이프 출범을 앞두고 고객 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새로운 콜라보를 지속적으로 시도하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관련기사
- KB 주택화재보험, 내 집·이웃집 피해 모두 보장한다
- 동양생명, 백혈병어린이재단에 사회공헌기금 2억원 전달
- 오픈플랜, 일상생활 보호 하루보험 '토글' 출시
- 삼성화재, 유재석이 소개하는 다이렉트 보험
- 손해보험협회, 이륜차·우회전 사고 등 과실비율 23개 공개
- 캐롯손해보험-한화저축은행, 최대 7% 정기적금 연계 상품 출시
- DGB생명 '선플운동' 실천 협약 … ESG 경영 강화
- 신한생명, 무배당 인터넷 간편한 2대 건강보험 출시
- 신한생명-오렌지라이프 '소비자보호 완전판매' 공동선포식
- 신한생명, 루닛과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MOU 체결
- 신한생명 'ESG 기반' 리딩컴퍼니 추진 … 최재철 자문대사 위촉
- 신한생명 보험계약서류 '뷰어기능' 특허 받다
- 신한생명, '무배당 진심을 품은 아이사랑보험' 출시
- 신한라이프,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 광고 … 유튜브 1천만뷰
- 신한라이프, 보험업계 최초 '상속증여연구소'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