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해보험이 한화저축은행과 최대 7%의 최종금리를 제공하는 '라이프플러스 정기적금' 상품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한화저축은행의 라이프플러스 정기적금 상품 가입 후 전달받은 링크를 통해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에 가입하면 불입금액별로 다양한 금리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월 10만원 적금상품 가입시 기본금리 2.9%에 우대금리 4.1%를 더해 7%의 최종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월 20만원 적금상품 가입시 우대금리 2%를 더해 4.9%의 최종금리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기존 은행의 12개월 적금 상품 기본금리가 1~2% 내외고 최고우대금리도 3%대인 것을 감안하면 상대적으로 높은 금리 혜택이다.

실제 가입도 직접 영업점을 찾아갈 필요 없이 저축은행 토털 모바일뱅킹 앱인 'SB톡톡플러스'를 통해서 본인 인증 후 바로 진행할 수 있다.

선착순 990명 대상으로 진행되고 적금 만기 30일 전까지 적금 가입 후 전달받은 이벤트 링크를 통해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에 가입하면 우대 금리가 포함된 최종금리 혜택이 제공된다.

캐롯손해보험 관계자는 "퍼마일의 합리성과 혁신성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캐롯과 한화저축은행이 준비한 이벤트"라며 "다양한 금융사와 전략적인 협업을 통해 각종 시너지를 이뤄내 고객가치 증진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