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벤처기업부
ⓒ 중소벤처기업부
ⓒ 중소벤처기업부
ⓒ 중소벤처기업부

중소벤처기업부는 혁신창업자 양성을 위해 올해 청년창업사관학교 입교생을 다음달 8일까지 모집한다.

청년창업사관학교는 유망 창업아이템과 혁신기술을 보유한 우수 창업자를 발굴해 성공적인 창업사업화 등 창업 전 단계를 패키지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청년창업사관학교는 현재까지 4798명의 청년창업가를 배출했다. 4조7822억원의 누적 매출성과와 1만3718명의 신규 일자리를 창출했다. '토스' 같은 유니콘 기업을 배출하는 등 대한민국 청년 기술창업의 양성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는 세종 청년창업사관학교를 신규 모집해 18개 지역의 청년창업사관에서 개교 이래 가장 많은 1065명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39세 이하로 창업 후 3년 이내 기업의 대표자다. 선발된 창업자는 사업비의 70% 이내에서 1억원의 창업 사업화 지원금과 사무공간 등 초기 창업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입교 희망자는 다음달 8일 오후 5시까지 케이-스타트업 홈페이지(www.k-startup.g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문의는 전국 18개 청년창업사관학교로 하면 된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