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은 법인 고객에게 종합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법인 컨설팅 지원 플랫폼 '보스'를 18일 출시했다.

보스는 재무, 세무, 노무, 부동산, 퇴직플랜 등 전문가 그룹이 개발한 각종 법인 컨설팅 자료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법인에만 특화된 컨설팅 지원 플랫폼은 보스가 유일하다. 전속 설계사뿐 아니라 협약 GA채널 설계사도 보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보험 법인 컨설팅은 법인 운영과 기업 오너의 은퇴 플랜 등에 관련된 맞춤 재무 상담과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풍부한 경험과 전문 지식을 필요로 한다.

보스 플랫폼은 설계사가 법인에 대한 지식을 갖출 수 있도록 재무제표 분석, 법인전환, 가업승계 등 20개의 법인 교육강좌를 제공한다.

유통업과 요식업부터 바이오, 전자결제 등 첨단 산업까지 다양한 산업분석 리포트를 제공해 주요 이슈와 접근법 등의 자료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메트라이프생명의 VIP 전담 자산관리 조직인 노블리치센터 소속의 재무, 세무, 노무, 부동산 전문가 그룹이 풍부한 컨설팅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교육 자료와 자문을 제공한다.

법인 맞춤 컨텐츠를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부동산 자산가, 의사, 전문직 종사자, 고소득 자영업자 관련 컨텐츠가 추가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메트라이프생명의 큰 자산인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종합 자산 컨설팅 역량을 플랫폼에 모두 담았다"며 "설계사들은 전문지식과 경쟁력을 갖추고 법인 고객은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아 서로가 윈윈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