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시립박물관이 '피란수도 부산의 지도를 완성하라'를 운영한다. ⓒ 김도수 기자
▲ 부산시립박물관이 '피란수도 부산의 지도를 완성하라'를 운영한다. ⓒ 김도수 기자

부산시 박물관은 12일부터 17일까지 오전 10시, 오후 1시에 겨울방학 어린이 박물관 교실 '피란수도 부산의 지도를 완성하라'를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짧아진 겨울방학을 고려해 6일간의 짧은 기간에 걸쳐 진행된다. 맞벌이 가정을 위해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산박물관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차원에서 교육 정원을 축소하고,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는 등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교육에 참여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부산박물관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7일 10시부터 11일 12시까지다.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기간내 자유롭게 신청 및 취소를 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1-610-7182)로 문의하면 된다.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지만 2021년에 초등학교 입학이 예정된 유치원생은 제외된다. 

학생 1인당 1회만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 외 보호자, 형제, 자매 등 가족은 동반할 수 없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