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모델들이 수험생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다. ⓒ KT
▲ KT 모델들이 수험생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다. ⓒ KT

KT가 수험생을 위해 100% 당첨 이벤트와 단말과 서비스 구매혜택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KT는 최선을 다한 학생들을 위해 100% 당첨되는 룰렛이벤트 'Y 플레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3일까지며 17~20세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KT멤버십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1회 참여할 수 있고 전국 KT 매장에서 QR코드로 이벤트에 한 번 더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수험생들이 큰 관심을 갖고 있는 모바일(아이폰 12 미니 5명, 에어팟 프로 10명), 패션(한정판 스니커즈 5명, 무신사 패키지 5000명), 콘텐츠(KT포토북 3회 선불권 5000명, KT 클라우드 게임 '게임박스' 콘텐츠 이용권 5000명, 웹소설 '블라이스 이용권' 2만5000명, 맘스터치 기프티콘 1만명)로 구성했다.

삼성전자 단말 구매 혜택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S20, S20+, S20 Ultra, S20 FE, 노트20, Z Flip, Z Flip 5G)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증정한다.

'삼성 멤버스 앱'에서 내년 1월 31일까지 신청 고객 전원에게 제공한다. 오는 4~17일 해당 모델을 구매한 고객은 대리점에서 몰스킨 다이어리 하드커버도 받을 수 있다.

오는 8일에는 '수능 특집 5시 핫딜'을 진행한다. 이벤트는 매주 화요일 오후 5시에 KT샵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8일에는 '대학생 새내기 풀패키지'를 제공한다.

기가인터넷 1G와 올레 tv 에센스를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탭 S6 라이트,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다이어리, 캐릭터 가습기를 풀패키지 선물로 증정한다.

게임을 좋아하는 수험생이라면 게임박스의 신규 게임들도 눈여겨볼 만 하다.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의 클라우드 버전과 '브라더스: 어 테일 오브 투 손즈', '블러드 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등 7개의 대작 타이틀이 오는 6일까지 게임박스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성환 KT 상무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마음을 담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