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부가 기업지원 정책정보 검색 '기업마당'과 상호·업종 변경 처리 등 행정업무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비대면 온라인 서비스 '지포비(G4B)'를 알리기 위한 기업마당·지포비 콘텐츠 공모전 접수를 시작했다.

3일 중기부에 따르면 공모전은 중소기업의 입장에서 기업마당과 지포비사이트를 활용하는 방법과 서비스를 기업에게 소개하는 홍보물을 제작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응모작은 오는 25일까지 접수를 진행하고 영상, 웹툰, 카드뉴스 등 공모 분야별 각 4명씩 12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10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수상작은 공모전 홈페이지(www.기업마당지포비공모전.kr)을 통해 다음달 7일 공개할 예정이다.

중기부는 공모전을 통해 기업마당과 지포비를 활용하는 중소기업의 저변을 확대하고 향후 스마트폰 기반 정책정보 전달 플랫폼 구축 등 기업마당과 지포비의 서비스를 혁신해 중소기업을 위한 디지털 정부의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정연호 중기부 통계분석과장은 "코로나19로 중소기업들이 지원기관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실정이므로 기업인 여러분이 중소기업지원 웹사이트를 잘 알고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기업마당과 지포비를 통해 중소기업이 정책정보 확인과 필요로 하는 행정업무를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공모전에 참가하는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출기한은 오는 25일 오후 6시까지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