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라인 댄스를 추고있는 대성쎌틱 공식모델 트로트가수 장민호. ⓒ 대성쏄틱
▲ S라인 댄스를 추고있는 대성쎌틱 공식모델 트로트가수 장민호. ⓒ 대성쏄틱

보일러 제조 전문 대성쎌틱에너시스는 공식 모델인 트로트 가수 장민호와 함께하는 CF를 TV와 라디오를 통해 선보였다.

지난달 공식 모델 선정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지 1달 만에 공개한 CF다. 광고 콘셉트와 모델에 대한 대중의 기대가 높은 만큼 재치있는 댄스와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트로트 팬뿐과 고객의 눈을 사로잡았다는 평이다.

장민호의 S라인 댄스가 팬카페를 중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대성 보일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버전의 S라인 댄스 영상을 꾸준히 공개하고 있다.

장민호의 S라인 댄스는 대성쎌틱의 기술력이 집약된 S자 모양의 보일러 배관을 표현했다. 가스비 절감과 친환경 등 기존의 장점에 더해 물까지 관리하는 보일러라는 점을 더욱 재치 있게 어필하기 위해 연출됐다.

대성쎌틱은 NSF인증을 획득한 제품 가운데 하나인 신제품 프리미엄 DNC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를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미엄 DNC 콘덴싱 보일러' 구매시 주방, 욕실과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수전 필터 3종 세트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보일러 교체 계획이 있는 고객들은 신제품 프리미엄 DNC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구입 프로모션을 통해 몸에 닿는 물까지 안심하고 깨끗하게 사용하시길 바란다"며 "친환경 보일러 지원금 20만원의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제품 프로모션이나 보일러 교체 관련한 사항은 가까운 대성쎌틱 대리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