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대는 2020 사회적 가치 아카데미 '사회적가치, 같이해요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카데미는 공공부문 조직을 대상으로 사회적 가치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사회적 가치 창출에 대한 전략적 경영접근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신한대 사회적가치추진단과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공동으로 기획했다. 4개 모듈 11강으로 구성됐다.

실무작업을 총괄한 신한대 사회적가치추진단 이현 교수는 "아카데미는 개론적인 논의를 넘어 실질적인 방법론을 다루는 사회적 가치 관련 국내 최고의 심화교육"이라며 "현장 실무경험·노하우 및 이론을 겸비한 전문가에 의한 심층 강의와 멘토링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 직무와 업무 경험을 기준으로 참가자를 선발하며 참가비용은 없다. 참가 희망자는 신한대 홈페이지(www.shinhan.ac.kr)에서 신청서 작성 후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다음달 10월 8일까지다.

강성종 신한대 총장은 "사회적 가치 창출에 대한 전략적이고 통합적인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오랜 시간 기획하고 준비한 결과물"며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축적해 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사회적 가치 창출과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