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석유공사가 오는 18일까지 '일상생활에서 석유공사와 함께하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UCC 영상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비대면 국민소통을 확대하며 응모작 가운데 참신한 작품을 홍보에 활용해 공사사업에 대한 국민이해를 높이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세부주제는 일상 속 공사사업 홍보와 소개, 오피넷, 알뜰주유소, 페트로넷을 활용한 에피소드 등 이다.

개인과 4인 이하 팀을 구성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영상콘텐츠는 광고, 뮤직비디오, 브이로그, 애니메이션 등 어떠한 형식이라도 가능하다.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팀은 18일까지 이메일(knoccc@knoc.co.kr)로 응모작을 제출하면 된다.

공사는 제출된 작품 가운데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명 또는 팀(상금 200만원) △우수상 2명 또는 팀(상금 각 100만원) △장려상 3명 또는 팀(상금 각 50만원)을 선정과 시상 할 예정이다.

석유공사 관계자는 "국민들이 보내주신 새롭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사 홍보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며 "국민소통의 계기를 자주 마련해 국민들께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공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공모전과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석유공사 공식 홈페이지(www.kno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이프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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