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오는 31일까지 바이오텍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2020 바이오벤치마킹스쿨 '루키(Rookie) 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상반기 한달간 진행한 루키과정에 이은 하반기 프로그램으로 예비·잠재적 Bio 창업후보군과 창업초기 바이오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성공적 성장에 필요한 요소들을 사전에 알리는데 목적이 있다.

다음달 1일부터 한달간 진행되는 루키 과정 프로그램은 △바이오벤치마킹스쿨 콘텐츠를 기반으로 필수과목 10강좌 온라인 학습 진행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교육 4회(매주토요일) △오송 바이오 단지 연구시설 자료작성으로 진행된다.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상반기에 앞서 진행한 루키 과정은 제약사뿐 아니라 스타트업, 투자자, 대학·연구소 등 다양한 기관의 140명이 참여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상반기 루키 과정은 10개의 온라인 강좌에 이어 4회의 유튜브 화상교육으로 진행됐다.

화상교육에는 매해 40~80여명이 실시간 참여해 높은 참여도를 보였으며 누적 조회수는 3000건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과정에 참여하려면 이메일(bymin@ccei.kr)로 지원신청서 1부를 제출해야 하며 선착순으로 참가자가 결정된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