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 5개 어권에서 랜선여행 이벤트와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국문 사이트는 '부산씨야! 여가 어데고?' 이벤트와 설문조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비짓부산 홍보 영상인 '부산씨의 사랑'을 통해 부산을 랜선여행 후 영상 속 관광지에 대한 문제 답안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모바일교환권(치킨 또는 커피)을 50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실시하는 설문조사는 비짓부산의 이용 만족도와 부산 여행 선호도를 조사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모바일교환권(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www.visitbusan.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외어권 사이트는 '곧 만나 부산' 이벤트와 설문조사를 댜음달 8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비짓부산에서 랜선 여행 후 직접 방문하고 싶은 부산 여행지에 리뷰를 작성하고, 부산 여행관련 선호도 조사에 참여하면 응모된다.

4개 어권(영문, 간체, 번체, 일문) 전체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아마존 모바일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공사 관계자는 "부산여행 선호도와 비짓부산 이용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한 콘텐츠 제작 및 시스템 운영으로 부산을 찾는 관광객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