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시티투어가 코로나19 극복 무료 하이킹 프로그램 진행한다. ⓒ 부산관광공사
▲ 부산시티투어가 코로나19 극복 무료 하이킹 프로그램 진행한다. ⓒ 부산관광공사

부산관광공사는 코로나19에 지친 시민을 대상으로 1~18일 수~토요일 부산시티투어와 무료 하이킹 프로그램 '그래! 부티타자!'를 진행한다.

부산시티투어와 해설사를 동반한 하이킹 프로그램으로 장기간 지속하고 있는 코로나19로 지친 부산시민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진행하게 된다.

프로그램을 이용하고자 하는 시민은 부산시티투어 홈페이지 자유게시판과 부산여행특공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사회적 거리 두기와 병행해 하루 10∼15명으로 운영한다. 발열 측정과 마스크 상시 착용 등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정희준 사장은 "코로나19에 지친 부산시민을 대상으로 몸과 마음의 치유를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부산 대표 관광 상품인 부산시티투어가 지금까지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시티투어는 오는 19일까지 순환 노선 티켓을 성인·소인·주중·주말 구분 없이 1인 5000원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