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 인터넷 수능방송 '강남인강'이 중고등부 강좌 핵심내용을 추려 10분 내외로 제작한 '원픽(ONE PICK)'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최신 수능과 모의고사 출제 경향을 반영한 900여개의 국어·수학·영어·사회·과학 강좌 가운데 강남인강 강사가 직접 뽑은 핵심 내용을 재편집한 것으로 중고등부 35개씩 70개가 제공된다.

또 △1, 2차 언택트 고입·대입 입시설명회 △6월 18일 수능 대비 모의평가 해설·분석 특강도 강남인강 홈페이지(edu.ingang.go.kr)에서 누구나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강남인강 관계자는 "이번 강의는 학생들의 니즈를 파악한 맞춤형 콘텐츠로, 족집게 랜선 강의로 마무리 개념정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함께하고 배려하고 존중하는 '미미위 정신'으로 코로나19로 인한 학습 공백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남인강은 다음달 19일까지 '학교생활의 소중함', '우리 반 친구' 등을 주제로 '우리 학교 자랑 영상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구는 10개 작품을 최종 선정해 12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구청 교육지원과(☎02-3423-5306)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