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부문

▲ 대성쎌틱에너시스는 '2020 대한민국 브랜드 평가 1위' 시상식에서 친환경콘덴싱 보일러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 대성쎌틱에너시스
▲ 대성쎌틱에너시스는 '2020 대한민국 브랜드 평가 1위' 시상식에서 친환경콘덴싱 보일러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 대성쎌틱에너시스

대성쎌틱에너시스의 대성 S-LINE 친환경 콘덴싱이 '2020 대한민국 브랜드 평가 1위' 시상식에서 친환경 브랜드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대성쎌틱은 프랑스의 사포토에모라사로부터 기술제휴로 설립해 유럽형 정통 가스보일러인 2.16RSc의 보급을 시작했다. 다양한 모델과 기술 개발을 통해 높은 품질과 성능을 가진 가스보일러를 생산·제조하는 보일러 제조사다.

자체 기술 개발에 의해 유럽 CE인증, 미국 ETL인증을 취득해 가스보일러 본고장인 유럽뿐만 아니라 미국까지 보일러를 역수출했다.

세계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대성쎌틱 DNC는 친환경 보일러 기준에 부합해 환경부에서 부여하는 ‘환경마크 인증’도 획득했다.

이는 친환경 보일러 설치 보조금 지급 대상에도 해당된다. DNC는 열전도율이 높은 순동을 1차 열 교환기로 사용해 보일러의 기본적인 품질과 성능을 향상시켰다.

스테인리스를 2차 열 교환기로 사용해 내식성·내구성을 향상시킴으로써 잔고장 없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게 했다.

고봉식 대표는 "가정마다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보급이 증가하도록 노력함과 동시에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해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대성쎌틱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