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환 대표이사
▲ 이재환 대표이사

하니웰애널리틱스는 세계 1300곳 지점에서 13만1000명이 근무하고 있는 Honeywell 그룹 내 SPS 사업군에 속해 있다.  Honeywell은 지난해 포춘지가 선정한 세계 77위 기업이다.

하니웰애널리틱스는 서울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담당하는 비즈니스 센터, 충남 천안에는 제조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주요 생산품은 일반 산업현장과 소방을 포함한 다양한 특수상황에서 가스누출로부터 인명을 보호하는 휴대용, 비치형, Hi-tech 가스탐지기와 공기호흡기다.

제품은 산업현장, 주거, 사무공간, 상업용 건물에서 안전, 냉난방, 상하수처리 시설 등이 있다.

TITAN C Series 공기호흡기는 개발과정부터 소방관들의 참여를 통한 테스트로, 공기호흡기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3가지 요소인 내구성·편안함·기능성을 중점적으로 강화해 개발됐다.

국내 최초로 공기호흡기의 잔압 경고용 점멸장치(VAD)에 본질 안전 방폭인증을 받아 다양한 위험 상황에서 사용자의 안전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면체는 손쉽게 분해조립이 가능하고, 대·중·소 3개의 사이즈로 제작됐다.

이재환 대표이사는 "항상 소방의 의견에 귀 기울여, 사용자의 안전과 국내 소방 안전장비의 수준을 세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