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호 소방청장은 26일 소방청 개청 2주년을 맞아 대전 계룡스파텔에서 정책소통 공감콘서트를 개최했다.
'2년의 변화, 10년의 희망'이라는 주제로 개청된 콘서트는 외부 전문가와 시·도 소방공무원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소방청 개청 이후 2년간의 변화와 성과를 돌아보고 앞으로 10년간의 소방정책 방향과 목표를 점검했다.
소방청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국민 중심의 안전가치에 일상의 안심을 더합니다'를 발표했다.
정문호 소방청장은 26일 소방청 개청 2주년을 맞아 대전 계룡스파텔에서 정책소통 공감콘서트를 개최했다.
'2년의 변화, 10년의 희망'이라는 주제로 개청된 콘서트는 외부 전문가와 시·도 소방공무원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소방청 개청 이후 2년간의 변화와 성과를 돌아보고 앞으로 10년간의 소방정책 방향과 목표를 점검했다.
소방청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국민 중심의 안전가치에 일상의 안심을 더합니다'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