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안전처 이성호 차관이 20일 오전 경남 김해 대성동고분군 관광안내센터 회의실에서 소방·지자체 관계자와 지역주민들과 가야문화축제장 안전관리대책에 관해 간담회를 가지고 있다.
국민안전처 이성호 차관이 20일 오전 경남 김해 대성동고분군 가야문화축제장을 방문해 소방,전기,가스,건축 등 전문가들과 합동으로 무대시설 등 위험요소를 점검하고 있다.
국민안전처 이성호 차관이 20일 오전 경남 김해 대성동고분군 가야문화축제장을 방문해 소방관계자로부터 소방안전대책(부스 전기 및 가스시설 점검 등)을 보고 받고 있다.
국민안전처 이성호 차관이 20일 오전 경남 김해 대성동고분군 가야문화축제장을 방문해 유사시 어린이들 대비 비상통로 확보 등을 점검하고 있다.
국민안전처 이성호 차관이 20일 오전 경남 김해 대성동고분군 가야문화축제장 먹거리 장터를 방문해 주민들 대상 소화기 사용법을 교육하고 있다.
국민안전처 이성호 차관이 20일 오후 경남 김해 주촌선천지구 공동주택신축공사장을 방문해 건설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국민안전처 이성호 차관이 20일 오후 경남 김해 주촌선천지구 공동주택신축공사장을 방문해 공사장 안전관리대책을 보고 받고 있다.
국민안전처 이성호 차관이 20일 오후 경남 김해 주촌선천지구 공동주택신축공사장을 방문해 공사현장 관계자와 전문가들로부터 공사장 안전조치 개선사항 등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국민안전처 이성호 차관이 20일 오후 경남 김해 주촌선천지구 공동주택신축공사장을 방문해 공사장 안전조치 여부를 점검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