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안전처 박인용 장관이 19일 오후 광륜사 인근 탐방로에서 국립공원 관계자들에게 산불예방을 위해 안전관리대책을 강화하고 안전사고방지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국민안전처 박인용 장관이 19일 오후 광륜사 인근 탐방로에서 실시한 산불진화 훈련에 참여해 진화헬기와 인력·장비 신속투입 등 초기대응을 점검하고 있다.
국민안전처 박인용 장관이 19일 오후 광륜사 인근 탐방로에서 실시한 산불진화 훈련 참관 후 광륜사 스님과 국립공원 관계자들에게 산불 발생 시 등산객을 안전지대로 대피유도하고 문화재 보호에 만전을 가해 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국민안전처 박인용 장관이 19일 오후 광륜사 인근 탐방로에서 실시한 산불진화 훈련 종료 후 땀을 흘리는 소방관을 격려하고 있다.
국민안전처 박인용 장관이 19일 오후 북한산생태탐방연수원 2층 회의실에서 소방본부, 산림청, 도붕구 지역자율방재단원들과 국립공원 안전관리대책에 관해 간담회를 가지고 있다.
국민안전처 박인용 장관이 19일 오후 북한산 탐방로에서 등산객들에게 산불ㆍ안전사고 예방 홍보물을 배포하고 있다.
국민안전처 박인용 장관이 19일 오후 북한산 탐방로에서 산불예방 캠페인을 하고 있는 도봉구 의용소방대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