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당사 초고속인터넷과 보안전문기업 ADT캡스의 홈 보안서비스 '캡스홈'을 결합한 'B&캡스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캡스홈은 현관문과 창문을 통해 침입하는 외부인을 감지하는 서비스다. 이상신호가 발생하면 ADT캡스 상황실로 통보해 최단거리에 있는 대원이 현장으로 출동하고, 화재보상도 받을 수 있다.

'B&캡스홈'에 신규 3년 약정으로 가입하면 가입 1년차에는 초고속인터넷 1개월 요금을 감면해주고, 가입 2∼3년차에는 매년 1개월 요금의 50%를 할인 제공한다.

3년동안 매월 캡스홈 요금(라이트 월 1만9600원·일반형 월 2만4600원)의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B&캡스홈'에 가입하는 고객은 5000만원의 화재 보상한도를 1억원으로 확대 제공받는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B&캡스홈은 홈 시장에 경쟁력이 있는 SK브로드밴드와 세계적인 보안 기업 ADT캡스의 강점을 결합한 첫번째 홈 통신보안 서비스"라며 "유선 인터넷에 보안과 화재예방, 현관 입출입 내역 확인 등의 홈 케어를 더해 가정에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