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제회 홈페이지 통해 PC·모바일로 언제·어디서나 수강 가능

건설근로자공제회(이사장 권영순ㆍ사진)은 고객들이 퇴직공제제도에 대해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온라인 동영상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지금까지 사업장 담당자들은 퇴직공제 업무에 대한 교육을 수강하기 위해 바쁜 현장업무를 제치고 공제회가 주관하는 분기별 집합교육에 참석해야 했다. 업무상 자리를 비우기 어렵거나, 원거리에 위치한 현장 담당자는 교육을 받을 기회가 부족했다.

권영순 건설근로자공제회 이사장

이에따라 공제회는 고객이 원할 때면 언제 어디서든 교육을 수강할 수 있도록, 동영상 강의 형식의 온라인 콘텐츠 '퇴직공제 한시간에 정복하기'를 배포했다. 각 차시별로 퇴직공제 업무에 필요한 내용 뿐만 아니라 건설근로자를 위한 제도 혜택 내용도 포함돼 있다.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공제회 홈페이지에서 '퇴직공제 교육' 버튼을 누르거나, 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앱(APP)에서 '사업주'를 선택 후 '퇴직공제 제도안내'를 터치하면 된다.

권영순 공제회 이사장은 "이번 동영상 교육컨텐츠 제작으로 공제회가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접점이 더욱 넓어진 동시에 고객들과 빠르게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 수요에 부응하는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개발해 정부3.0 정책 방향에 맞게 소통하고 협력하는 공제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 문의 공제사업부 임청록 (02-519-2074)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