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영빈 경기도 동두천소방서 소방장.
▲ 김영빈 경기도 동두천소방서 소방장.

김영빈 지방소방장은 현장 점검의 날, 119시민안전울타리 등을 운영하고 소방특별조사 기획·추진, 건축협의·완공 민원업무 처리 등 현장중심 예방·민원 업무를 추진했다.

지역 특색에 맞는 재난예방대책을 기획하고 추진해 실질적 인명피해 저감 유공으로 소방청장상을 수상 하기도 했다.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촉진, 소방안전교육·홍보 종합기획 추진으로 국민이 행복한 소방정책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국민과 같이하는 소방안전체험장 운영, 저소득층 소외계층 화재예방을 위한 기초소방시설 보급, 민원업무때 청렴도 향상을 위한 노력과 노하우로 2016년도 청렴시책평가 경기도 1위 달성에 기여 했다.

교육용 옥내소화전, 자탐설비 교육패널 기획·제작에 참여해 자체 소방안전교육 장비를 개발하고 차세대 예방업무검사, 전기화재예방 안전서비스, 온라인 소방홍보등 창의적 특수시책을 기획했다.

대통령, 국회의원 등 전국 동시선거와 굿모닝경기 안전문화119페스티벌 등 대규모 지역행사의 안전 점검과 안전관리대책을 추진했다.

김영빈 지방소방장은 "국민과 같이하는 화재예방 활동으로 안전불감증 없는 대한민국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