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키 미나즈가 피처링한 방탄소년단 '아이돌' 뮤직비디오 장면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 니키 미나즈가 등장한 방탄소년단 '아이돌' 뮤직비디오 장면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이 세계적인 여성 래퍼 니키 미나즈가 등장한 '아이돌'(IDOL) 뮤직비디오를 7일 유튜브에 공개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니키 미나즈가 출연했다. 먼저 공개한 '아이돌'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던 장면들이 추가돼 한층 신나고 흥겨운 분위기가 느껴진다"고 설명했다.

니키 미나즈는 뮤직비디오에서 노란색 머리에 화려한 의상을 입고 특유의 랩 실력을 뽐낸다. 그가 영어 랩을 하는 부분에는 한글 자막이 담겼다.

빅히트 관계자는 "니키 미나즈가 뮤직비디오에 자신의 영어 랩을 한글로 표기했으면 좋겠다는 아이디어를 내 영어 랩의 한글 발음을 자막처럼 넣었다"고 설명했다.

이 뮤직비디오 후반부는 세계 팬들이 방탄소년단 춤을 따라 추는 '아이돌 챌린지'(#IDOLCHALLENGE) 영상도 삽입됐다. 70명 댄서와 춤추는 멤버들 모습이 '아이돌' 댄스를 재현한 팬들 영상과 겹치면서 축제를 즐기는 듯한 모습을 연출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