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4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서 개최

공유프랜차이즈(FC) 포럼은 다음달 14~16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창업박람회 기간에 'WITH(깨어있는 지성과 신뢰로 조화를 이룬다)'는 슬로건으로 프랜차이즈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공유FC는 프랜차이즈 종사자들이 집단지성을 통해 산업의 변화를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만든 민간단체다.

공유FC 컨퍼런스 사무국은 "컨퍼런스는 2년8개월간 50회, 2000명 이상이 다녀간 포럼에서 나눴던 지식을 집결하고 미래 프랜차이즈 산업의 대안적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흥미로운 주제별 연사와 기업의 참여로 열리는 행사"라며 "경기침체와 편견 등으로 힘들어 하는 프랜차이즈 산업이 깨어있는 지성과 신뢰로 세상과 조화를 이뤄나가겠다는 우리의 의지이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리는 컨퍼런스는 △공간비지니스 △로컬크리에이티브 △파인다이닝 △투자&미래 △직영체인 △테크 등 6개의 세션으로 진행된다.

컨퍼런스는 'WITH'라는 슬로건에 맞춰 다양한 전문가들이 초청돼 산업의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융·복합이 이뤄질 수 있는 경험적 통찰을 통해 프랜차이즈 산업의 새로운 문화의 바람을 일으킬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프랜차이즈 실무자 중심의 민간단체 공유 프랜차이즈(FC)포럼 회원들의 자발적인 봉사로 여는 행사다.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은 페이스북 그룹 '공유FC(www.facebook.com/sharingfcacademy)'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얼리버드 등록이 가능하다. 

운영 사무국은 "기존의 갑·을이 아닌, 경쟁자가 아닌 프랜차이즈 산업의 종사자들 모두가 함께 행복한 동행이 되는 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을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행사와 더불어 브런칭(프랜차이즈 CEO의 브랜드 론칭 히스토리)과 프랜차이즈 IR(예비투자자들을 위한 가맹사업 홍보발표)도 열린다. 

자세한 문의는 공유FC 운영사무국(sharingfc@naver.com)을 통해 알 수 있다.

키워드

#프랜차이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