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타나베 준이치 '나는 둔감하게 살기로 했다' 15위 진입

만화 '곰돌이 푸' 캐릭터가 전하는 인생 명언집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가 여성 독자들의 관심 속에 다시 베스트셀러 1위로 올라섰다.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는 교보문고가 지난달 25일∼지난 1일 온·오프라인 도서 판매량을 집계해 4일 발표한 4월 넷째 주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전주보다 한 계단 상승해 1위를 기록했다.

지난주 출간과 함께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1위에 오른 아이돌 그룹 워너원 사진집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는 한 계단 내려섰다.

자존감을 높이고 건강한 내면을 가꾸는 방법을 조언하는 에세이와 심리학 서적들은 인기가 이어졌다.

와타나베 준이치의 '나는 둔감하게 살기로 했다'는 19계단 상승해 15위에 랭크됐다.

에세이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와 자기계발서 '만만하게 보이지 않는 대화법'은 전주에 이어 나란히 6위와 7위 자리를 지켰으며 '신경 끄기의 기술'과 '나, 있는 그대로 참 좋다'도 11위와 13위를 유지했다.

◇ 교보문고 주간 베스트셀러 순위
1.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곰돌이 푸 (원작)·알에이치코리아)
2. 워너원 포토 에세이: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CJ E&M·아르테팝)
3. 모든 순간이 너였다(하태완·위즈덤하우스)
4.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정문정·가나출판사)
5. 82년생 김지영(조남주·민음사)
6.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김수현·마음의숲)
7. 만만하게 보이지 않는 대화법(나이토 요시히토·홍익출판사)
8. 언어의 온도(이기주·말글터)
9.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히가시노 게이고·현대문학)
10.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6(배아이·겜툰)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