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를 중국을 제외한 251개국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위메이드플러스가 개발한 피싱스트라이크는 이용자가 낚시꾼이 돼 전 세계를 누비며 열대어부터 고대 어종까지 500여종에 달하는 물고기를 낚는 게임이다. 지난 2월부터 시작한 사전등록에는 세계에서 100만명 이상이 참여했다.

이 게임은 기존 낚시게임과 달리 수중 화면을 지원해 물속에서 물고기를 직접 골라 낚을 수 있고 고유의 기능을 이용해 물고기와 전투를 할 수 있다. 수집한 물고기는 360도 카메라,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등이 적용된 아쿠아리움에서 감상할 수 있다.

오병진 넷마블 본부장은 "낚시의 사실적인 재미는 물론 액션과 전투 요소까지 갖춰 새롭고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하루에 한번 접속만 해도 앵글러 카드, 골드, 연료, 강화재료 등을 제공하는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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