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론에서 스마트홈 건강온수매트 알러앤드 멜란지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온수매트는 보일러를 가동해 난방온수를 공급하는 방식으로 전기열선을 이용한 전기 매트보다 인체에 유해한 전자파 영향을 받지 않아 최근 대표적인 난방기구로 자리 잡았다.

특히 전기매트의 전자파는 인체 장기간 노출되면 호르몬 분비에 영향을 미쳐 인체 위험성이 높으며, 최근 프탈레이트 가소제와 같은 발암물질이 대량 검출되는 등 유해성이 잇따라 밝혀지면서 사용을 자제하고 있다.

반면 파크론은 보일러의 전자파 발생을 최소화한 전자파 저감 기술을 도입해 유해물질 없는 건강한 온수매트를 지향하고 있으며, 온수관의 온돌 효과를 통해 인체의 혈관 흐름을 도와준다.

파크론 관계자는 "포근함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한 온수 매트를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온수매트 멜란지는 보일러에 순환 모터를 사용하지 않는 자연순환 방식의 전자파 저감 기술을 적용해 소음이 적고 인체에 유해한 전자파 발생이 낮아 국가공인기관에서 인증하는 전자파 측정 인증서 'EMF 전자기장 환경인증'을 통과한 안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특히, 온수매트 겉면에 머리카락 굵기 1/100의 초미세 알러앤드 원단을 사용해 먼지나 집먼지진드기의 서식을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어 알레르기 걱정 없이 따뜻하고 건강한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

사이즈는 싱글(100x200cm), 슈퍼싱글(120x200cm), 퀸(145x200cm), 킹(160x200cm) 4가지 사이즈로 침대나 거실 공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젊은 감성을 더한 트렌디한 컬러 디자인도 돋보인다. 알러앤드 원단에 다양한 색상의 섬유를 혼합한 알록달록한 멜란지 색상을 접목해 트렌디한 컬러 디자인을 연출했으며, 블루, 크림, 와인 총 3가지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침실, 거실 등 실내 어느 공간이든 분위기에 맞춰 설치할 수 있다.

파크론은 건강온수매트 멜란지 출시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멜란지 온수매트 구매 시 홈 IOT기술로 온수 매트를 원격제어할 수 있는 시중가 11만 원 상당의 파크로니아를 구매고객 전원 제공하며,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온열 방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8일까지 진행되며, 파크론몰을 비롯해 종합몰, 오픈마켓, 쇼셜커머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