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해외 렌터카 업체인 허츠(Hertz)가 창립 100주년을 맞아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전 세계 2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은 허츠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20%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일까지 단 2주간 예약 가능하며 임차 기간은 최소 2일, 최대 14일이다. 골드 회원 포인트 사용 및 적립도 가능하고 차량 픽업은 3월 23일까지이다.

허츠는 1918년 미국의 야심찬 렌터카 선구자 월터 제이콥스에 의해 시작되었으며, 1923년 존 허츠(John D. Hertz)와의 합병을 통하여 오늘에 이르게 되었다.

창립 초기부터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정책으로 1926년 여행업계 최초의 회원 카드뿐만 아니라 신용카드의 원조라 할 수 있는 내셔널 크리덴셜 카드(National Credential Card) 서비스를 시작했다.

1932년 세계 최초로 공항 렌터카 사업을 개시하고 1950년에 프랑스에 첫 해외 지점을 오픈하며 불과 5년 만에 전 세계 1000여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세계 최대의 해외 렌터카 운영업체가 되었다.

한편 허츠의 골드 플러스 리워즈는 누구나 무료로 가입이 가능하며, 포인트 적립 및 사용뿐 아니라 대기 없는 신속한 차량 픽업 및 반납 서비스, 추가 운전자 무료 등록 서비스, 회원 전용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허츠 100주년 기념 전 세계 25% 할인 프로모션과 골드 플러스 리워즈 관련 내용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