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오리는 집이나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오리고기 바베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통살바베큐콤보'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통살바베큐콤보는 동봉된 소스와 재료의 활용법에 따라 '통살 스테이크'와 '홍콩식 오리구이' 두가지 요리로 구성됐다. 다향오리가 정성들여 키운 무항생제 오리고기 통살과 블루베리 소스, 홍콩식 소이소스, 또띠아가 구성돼 있어 기호에 따라 색다르게 오리고기를 즐길 수 있다.

정통 스테이크를 조리하고 싶을 때는 오리 통살에 상큼한 블루베리 소스를 뿌리면 통살 스테이크를 완성할 수 있다.

스테이크가 아닌 홍콩식 오리구이를 즐기고 싶다면 동봉된 또띠아를 노릇하게 구운 뒤 그 위에 오리 통살을 올려 홍콩식 소이소스를 뿌려 말아 먹으면 된다.

통살바베큐콤보는 한 개의 제품으로 두 가지 색다른 요리를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기호에 따라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4인 가족 단위가 즐길 수 있도록 750g 팩 단위 포장으로 돼 있어 되어 전자레인지 프라이팬에 4~5분만 조리하면 간편하게 일품요리를 즐길 수 있다.

다향오리 관계자는 "최근 가성비를 따지는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레스토랑 못지않게 바베큐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오리고기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개발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