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한강사업본부 28~30일 '잠수교 바캉스'

서울 한강 잠수교가 모래사장과 워터슬라이드가 설치된 도심속의 휴양지로 변한다. 휴양지에 푸드코트 등 각종 행사도 열려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오는 28~30일 반포 잠수교 통행을 막고 잠수교 남단 달빛광장부터 다리 중반까지 모래해변을 만드는 '잠수교 바캉스'행사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한강 도시경관을 조망할 수 있도록 썬베드와 파라솔을 준비했다. 어린이를 위해 모래놀이터와 물놀이터를 만들어 '해변'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백사장 책방에서 책을 빌려 한강 바라보며 책도 읽을 수 있다.

잠수교의 경사로를 이용해 150m의 초대형 워터 슬라이드를 설치한다. 워터슬라이드 이용료는 1만원이다. 튜브는 현장에서 빌릴 수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오후 9시로 3회(오전 10시~오후 1시, 오후 2~5시, 오후 6~9시) 운영한다. 개장 첫날 28일은 오후 2시 부터 이용 가능하다.

다양한 예술과 공연행사도 열린다. 28일 오후 8시부터 '술탄오브더디스코'와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이 공연한다. 디스코, 뽕짝, 훵크에서부터 판소리까지 다양한 음악장르를 라이브로 연주하며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샌드아트와 마임, 무용, 예술장터 등 다양한 예술퍼포먼스가 다리 곳곳에서 펼쳐진다. 한강의 옛 모습을 추억할 수 있는 모래조각, 마음을 열어주는 샌드아트 퍼포먼스, 삶의 흐름을 표현하는 현대무용단의 ‘시나브로가슴에’ 공연 등이 열린다. BBQ, 인도 커리, 케밥 등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된다.

행사 문의는 홈페이지(www.seoulwalk.org) 또는 전화(☏ 02-702-5996)로 하면 된다.

박기용 한강사업본부 총무부장은 "가까운 한강으로 피서를 떠날 수 있도록 '잠수교 바캉스'를 준비했다"면서 "무더운 여름 잠수교에서 시원하고 이색적인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