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자부, 휴식공간 개선 등 만족도 조사 반영

2월 서울청사 서비스 캘린더

행정자치부 서울청사관리소(소장 조소연)는 11일 서울청사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다양한 서비스를 2월 서울청사 서비스 캘린더를 통해 소개했다.

입주 직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위험요소를 미리 챙겨야 하는 2030', '암검사 등 체계적 관리가 필요한 4050', '뇌질환에 주의해야 하는 60세 이상' 등 연령에 따른 맞춤형 건강검진 정보를 제공했다.

서울청사를 처음 방문하는 국민과 지방자치단체 공무원의 편의를 위해 15일까지 각 출입구에 명칭을 부여하고 안내표지판을 설치한다. 1일부터 출입과밀 시간대(11:30∼12:00)에 본관 동문(정문) 회전문과 보행자 출구를 개방해 탄력적인 청사 출입 관리를 한다.

2월 서비스에는 입주 공무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5년 정부청사관리소 만족도 조사 결과를 적극 반영했다.

2월 중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는 청사관리소 홈페이지(www.chungsa.go.kr), 페이스북(facebook.com/seoulchungs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소연 서울청사관리소장은 "입주 직원들의 의견을 신속하게 반영해 체감도를 높이고,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만족도를 제고하고 정부 3.0을 적극적으로 구현하는 모범청사를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