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어린이ㆍ청소년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가 '2017 어린이체험관 썸머페스타'를 개최한다.

다음달 20일까지 어린이체험관에서 진행하는 축제는 보호자ㆍ체험자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기념품도 준다.

어린이 체험자들을 위한 이벤트는 △조이 두배 제공 △동물캐릭터와 사진 찰칵 △기다려도 꿀잼인 요술풍선 등이 마련됐다.

기간 내 모든 어린이체험관 체험자들은 평소보다 2배 많은 100조이를 지급받고 체험을 진행하게 된다.

'조이'는 어린이체험관 내에서 사용하는 화폐로 체험때 조이를 사용하면서 자연스러운 경제활동이 이루어진다.

체험을 진행하는 동안 동물 캐릭터가 체험관 안을 돌아다니며 폴라로이드 사진도 촬영한다.

함께 체험실에 입장한 보호자들 역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모든 체험자들에게는 부채를 선물로 준다.

매주 금ㆍ토ㆍ일요일 체험객, 생명공학연구소와 야구경기장, 공연예술학교, 사회복지관 체험자에게는 어린이용 홍삼 음료가 제공된다.

장대익 한국잡월드 이사장은 "무더운 여름방학에 우리 어린이들이 시원한 한국잡월드에서 직업체험을 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며 "한국잡월드는 앞으로도 즐겁고 흥미로운 직업체험을 위한 행사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잡월드 홈페이지(www.koreajobworld.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