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성산업이 운영하는 신도림 카페큐브가 여름방학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성산업이 운영하는 신도림 카페큐브는 여름방학을 맞은 스쿨러(Schooler)들을 대상으로 '멤버십 이벤트'를 한다고 5일 밝혔다.

학생ㆍ교사ㆍ강사 등을 대상하는 이벤트는8월 31일까지 회원에 가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정액요금으로 도서관 같은 카페를 이용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요금 대비 2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그동안 카페를 전전하며 공부했던 '카공족(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신도림 카페큐브는 신도림역과 연결된 디큐브시티 15층에 위치한 스터디 카페로 접근성이 뛰어나 신도림 지역 스터디족들에게 핫플레이스로 알려져 있다.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업무, 미팅, 소모임, 독서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신간 도서, 자격증 관련 서적, 신문, 잡지 등 500여권의 책들이 구비돼 있다.

탁 트인 스카이뷰와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에 원두커피를 비롯해 다양한 음료와 차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같은 층에 있는 '디큐브아카데미'는 방학을 맞아 직장인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인포그래픽과 보이스 특강을 선보인다.

인포그래픽은 설득력 있는 프레젠테이션을 완성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실무에 적용이 가능하다. 보이스 특강은 목소리 디자인 전문가가 하반기 공채 면접 등을 대비해 코칭해 준다.

이밖에도 디큐브아카데미 홈페이지(www.dcubeacademy.net)에서 사내교육, 강의장 대관, 스터디룸 예약 등의 서비스와 정보를 확인하고 강의신청과 결제가 가능하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