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대규모 직거래장터 G푸드 아울렛 2017이 15일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경기도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 여는 행사는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판매 위주의 농산물 직거래장터로 운영된다. 깜짝 세일은 15~18일 G푸드 프로모션 플라자에서 열린다.

고려인삼연구의 고려흑삼정골드, 금빛농장의 상황버섯, 송이뜰농장의 노루궁뎅이버섯가루 등이 하루 5번에 걸쳐 20~50% 할인 판매된다. 농가대표상품도 시식과 병행해 20~40% 할인 판매된다.

경기도 창업의 선두주자 푸드트럭 9대가 농산물 구매 후 방문객들의 먹거리까지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경기농산물 생산자를 위한 유통 MD 초청 1 대 1 구매상담회와 온라인 유통 전문가 세미나가 킨텍스 3층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상담회는 상품과 유통판로 확보를 위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판로를 개척하는 밀착형 코칭도 진행한다. 세미나를 통해서 온오프라인 식품유통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해 현장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도 준비됐다. G푸드 아울렛 2017 홈페이지(http://foodfestival.co.kr/introduction/outlet2017)에 사전등록하면 1000명에게 기념품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매일 400명씩 선착순 입장과 설문조사를 통해 상품권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