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소방본부(본부장 이흥교)가 지난 15일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 출전자를 선발하기 위해 소방학교에서 개최한 최강소방관 선발 경연대회에서 한 소방관이 헤머를 두드리고 있다.
강원도소방본부(본부장 이흥교)가 지난 15일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 출전자를 선발하기 위해 소방학교에서 개최한 최강소방관 선발 경연대회에서 한 소방관이 경연을 끝내고 종을 치고 있다.
강원도소방본부(본부장 이흥교)가 지난 15일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 출전자를 선발하기 위해 소방학교에서 개최한 최강소방관 선발 경연대회에서 한 소방관이 물통을 들고 달리고 있다.
강원도소방본부(본부장 이흥교)가 지난 15일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 출전자를 선발하기 위해 소방학교에서 개최한 최강소방관 선발 경연대회에서 한 소방관이 마네팅을 들고 달리고 있다.
강원도소방본부(본부장 이흥교)가 지난 15일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 출전자를 선발하기 위해 소방학교에서 개최한 최강소방관 선발 경연대회에서 소방관들이 지도 교관의 시범을 보고 있다.
강원도소방본부(본부장 이흥교)가 지난 15일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 출전자를 선발하기 위해 소방학교에서 개최한 최강소방관 선발 경연대회에서 한 소방관이 호스를 끌고 달리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