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서비스는 엉터리가 아니다'는 모토로 무한리필 삼겹살과 된장찌개 등을 선보이고 있는 20년 전통의 외식 프랜차이즈 엉터리 생고기.

'무한리필' 엉터리 생고기(www.ungteori.com) 가 가정의 달 '기쁨가득 이벤트'를 한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매장에서 식사후 4만원 이상이 찍힌 영수증 사진을 페이스북 페이지에 댓글로 첨부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형 스마트폰, 태블릿PC, 자전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상품은 아이폰7 레드 128GB, 2등은 삼성 갤럭시 탭 A6 10.1(Wifi), 3등은 도쿄나인 아쿠아마린 자전거를 준다.

4등 10명은 엉터리생고기 기프티콘 1만원권, 5등 50명은 5000원권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다음달 2일 발표된다.

전국 엉터리 생고기 무한리필 브랜드 매장 영수증만 참여가 가능하다. 한 개의 영수증에서 4만 원 이상이 찍힌 영수증만 인정된다.

'맛과 서비스는 엉터리가 아니다'는 모토로 무한리필 삼겹살과 된장찌개 등을 선보이고 있는 20년 전통의 외식 프랜차이즈 엉터리 생고기.

엉터리는 "엉생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감사드리는 차원에서 5월 가정의 달 기쁨가득 이벤트를 하게 됐다"면서 "최신형 스마트폰, 태블릿PC, 자전거, 기프티콘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데다 참여 방법도 간단한 만큼 많은 분의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엉터리 생고기 5월에 신규 가맹 계약을 하는 예비창업자에 한해 가맹비와 교육비 50% 할인 특별이벤트도 준비했다.

엉터리 생고기는 '이름은 엉터리이지만 맛과 서비스는 엉터리가 아니다'는 모토로 무한리필 삼겹살과 된장찌개 등을 선보이고 있는 20년 전통의 외식 프랜차이즈다. 기존 무한리필 고깃집의 단점을 보완해 주목받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