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선물은 충남 6차산업 우수 제품으로 마련하세요."

충남도가 6차산업 인증을 획득, 충남 6차산업 안테나숍'에서 판매 되고 있는 94개 우수 농식품의 홍보에 팔을 걷었다.

충남 6차산업 안테나숍은 한화갤러리아백화점 천안점과 대전타임월드점, 부여롯데아울렛, 도청 등 4곳에서 운영되고 있다.

테나숍에서는 △천안 호두과자 △공주 밤 △아산 쌀 △보령 돼지 △논산 딸기 △예산 사과 △금산 인삼 △청양 구기자 △태안 고추 등 지역 특산물로 가공한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특히 대전타임월드점은 14일까지 충남 6차산업 상품 아름드리 기프트 제안전을 개최된다.

이와 함께 △공주 천연 염색 △아산 화훼 △논산 다육식물 △금산 곤충 △청양 알프스 △예산 은행 △태안 화훼류 등 지역 곳곳 체험마을은 징검다리 연휴 손님맞이가 한창이다.

도 관계자는 "6차산업 제품 구매는 농민에게 희망과 행복을 주는 가치 있는 소비"라며 "올해 가정의 달에는 충남 농업인이 만든 6차산업 상품을 구매하고, 체험마을에서 의미 있는 체험을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6차산업 상품과 체험마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충남농어업 6차산업화센터(☎ 041-840-1207)로 문의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