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레저산업 거제지점은 전체 경영활동에서 고객만족과 안전을 우선으로 하고 이를 통해 종합적인 안전을 확보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안전에 의문을 제기하는 자세와 적당주의를 배제하고 개인의 책임감을 고양해 안전으로 충만된 사고방식을 가지고 △고객 안전 관련 컴플레인 제로 도전 △각 영업장의 불안전요소 사전예방 △유해 위험 기계·기구 사전점검 100% 실시 △각종 법정 정기 점검 후 피드백에 의한 철저한 사후 보완을 통한 지속적인 유지·관리로 안전사고 방지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경영진 및 관리감독자의 의지와 행동 으로 안전교육, 안전장치 및 설비, 팀 간의 커뮤니케이션으로 안전 분위기가 조성되어 △본사 차원의 안전관리팀 신설 △안전한 사업장 인식 고취 △직원들의 안전 관련 제안제도 적극 활용으로 취약요인 보완 등의 효과를 거두고 있다.

이재훈 총지배인은 “이번 대한민국 안전대상 국민안전처장관상 수상을 계기로 임직원이 안전 경영을 생활화 하면서 안전 관리를 철저히 해 안전경영에 더욱 더 깊은 관심을 가지게 되는 계기가 됐다. 또한 이용객에게 행복을 줄 수 있는 최상의 안전 환경 조성·유지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