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본사 사옥은 1979년 창립 이래 부동산 자산관리, 시설 관리, 건축 관리, 투자자문, 임대차컨설팅, 매매컨설팅 등 부동산 생애주기별 맞춤형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부동산 자산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또한 고객중심, 정직과 성실, 도전과 창의 라는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투명경영, 윤리 경영을 일관되게 실천해 고객의 신뢰를 쌓아 왔다. ‘안전극대화’ 경영방침에 따라 고객의 인명과 재산을 안전 하게 지켜내기 위해 원격 감시경보 시스템을 자체 개발해 빌딩에서 발생될 수 있는 주요 위험경보 상황을 원격으로 365일 24시간 관리센터에서 원격 감시하고 있으며, 씽크홀 탐사와 진동검사를 실시하는 등 건물안전 진단을 주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진영채 대표이사는 “이번 대한민국 안전 대상 수상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교보생명 본사 사옥 입주 및 내방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최고의 안전서비스를 제공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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