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일정 관리·앨범·공지·메모 등 기능 통합…베타 서비스 3월2일 출시

IT 스타트업 트위니는 일정공유 메신저 '모이고' 베타 서비스를 2일 출시했다.

모이고는 스마트폰 사용자 간의 개인ㆍ그룹 메신저는 물론 메신저와 연계해 사용하면 편리한 일정, 게시판, 노트 기능까지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메신저다.

하나의 메신저에서 채팅, 일정관리와 공유, 앨범, 공지, 메모 기능을 통합했다. 기능간 연계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모이고 대표 기능인 일정공유는 사용자의 친구와 그룹원들과 중요한 일정에 대해서 서로의 캘린더에 자동으로 공유할 수 있는 기능으로 가족, 연인뿐만 아니라 기업의 업무용으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많은 기능을 쉽게 활용하기 위한 인터페이스 구성도 눈에 띈다. 모아보기는 사용자와 관련된 모든 항목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조작할 수 있는 화면이다. 사용자가 즉각적으로 활용 가능한 정보들을 모아놓아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극대화했다.

천홍석 모이고 공동대표는 "편리한 기능은 모을수록 더 편리해진다"며 "지속적인 사용자 편의성 중심의 업데이트를 통해 통합적인 모바일 플랫폼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구글플레이(안드로이드), 앱스토어(iOS)에서 모이고를 검색하거나 moigo.io(PC버전)에 접속해 다운받을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