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만호로 증가, 입주자 모집 등 현장 취재 강화 밀착홍보 나서

국토교통부는 행복주택 SNS 기자단 '홈스(Homes)' 3기를 운영한다.

2015년 발족한 기자단 활동으로 행복주택 블로그 접속자 수가 늘고,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 수도 증가했다. 지난해 4차례 입주자 모집 홍보에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는 행복주택이 2만호로 늘어나는 만큼 입주자 모집등 현장취재를 강화를 통한 밀착형 홍보를 펼친다.

발로 뛰어 얻은 콘텐츠로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등 SNS를 통해 행복주택의 생생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홈스 3기는 대학생, 사회 초년생, 60대 어르신, 주부 등 다양한 계층으로 구성됐다. 올해는 행복주택에 살고 있는 젊은 입주자도 참여한다.

이중기 국토부 행복주택정책과 서기관은 "현장에서 나오는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 국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제도개선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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