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주) 교보타워지원센터는 1997년 창립 이래 부동산자산관리, 시설관리, 건축관리, 투자자문, 임대차컨설팅, 매매컨설팅 등 부동산 생애주기별 맞춤형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 함으로써 고객의 부동산 자산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고객중심, 정직과 성실, 도전과 창의라는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투명경영, 윤리경영을 일관되게 실천해 고객의 신뢰를 쌓아왔다.

진영채 대표이사

‘안전극대화’경영방침에 따라 고객의 인명과 재산을 안전하게 지켜내기 위해 안전관리센터를 구축해 교보타워를 포함한 전국 교보생명 빌딩 42개의안전에 대해 365일 24시간 원격감시 하고 있다.

현장 비상상황 발생시 안전관리센터에 음성 경보음으로 전달되고, 현장관리자에게는 SMS문자가 자동 전송되는 안전관리 이중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현장별 초동대처를 위한 안전관리 매뉴얼을 구축하고 정기적인 훈련을 실시하고 있으며, 자체 제작한 ‘비상시 행동요령 책자’를 입주고객에게 배포해 ‘안전극대화’경영방침을 실천하고 있다.

진영채 대표이사는 “이번 대한민국 안전대상 수상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교보타워는 강남대로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빌딩으로서 입주고객 및내방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최고의 안전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교보리얼코(주) 교보타워지원센터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