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존슨콘트롤즈델코배터리 제2공장은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자동차 배터리 전문 제조업체다.

1987년 칼슘 MF배터리 생산을 개시한 이래 국내 자동차 업체는 물론 일본, 미국 등 전세계 시장에 배터리를 공급해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세계 자동차 산업의 발전과 더불어 내·외적으로 빠른 성장을 거두고 있다.

박용환 공장장

차세대 배터리 개발을 위한 지속적 연구개발, 세계시장 석권을 위한 조직적 마케팅, 자동화설비 투자를 통한 인재의 소수정예화 및 건실한 재무구조는 (주)존슨콘트롤즈델코배터리가 갖춘 최고의 장점이며,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는 원동력이다.

전세계에 위치해 있는 배터리 공장의 사고사례를 내부 회람 및 추척관리를 통해 동일 조건의 재발사고를 예방하고 사고위험 최소화, 사전제거를 위해 즉각적 조치를 취하는 개선업무를 하고 있다.

FM Global 기준으로 소방시설 설비 설치·투자를 하며, 황산 누출감지기, 경보설비 및 화재감시용 모니터 설치·운영, 위험상황 사진공모전 등의 실천을 통해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박용환 상무는 “끊임없는 안전 개선 및 Best Practice를 도입·시행한 결과 대한민국 안전대상을 수상하게 된 기쁨을 맞이했다”며 “앞으로도 노사가 협력하여 산업재해사고가 없는 무재해 작업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존슨콘트롤즈델코배터리 제2공장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