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8일부터 공식 대리점 13곳서 한정판 1000대 선착순 판매

루나S 태권브이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SK텔레콤은 18일부터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shop.tworld.co.kr)'와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 13곳에서 '루나S' 태권브이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1000대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올해 40주년을 맞은 한국 토종 캐릭터 태권브이와 한국 제조사 TG앤컴퍼니의 합작으로 탄생했다. 태권브이 몸체의 메탈 재질과 색상 톤에 맞춰 풀메탈 디자인과 프로즌블루 색상을 적용했다.

출고가는 59만9500원으로 일반 '루나S' 보다 3만원 높다. 이 제품은 태권브이 배경화면, 태권브이 주제가 벨소리 같은 다양한 UX(사용자경험)을 탑재하고, 후면에 별도 레이저 공법으로 태권브이 얼굴 이미지를 새겼다.

'루나S' 태권브이 스페셜 에디션은 △특별 제작한 태권브이 피규어 △40주년 기념 스토리북 △케이스필름 4종 △원작 애니메이션 영상파일 △한정판(1번~1000번) 보증 카드 등 풍성한 구성품을 제공한다.

SK텔레콤 관계자는 "피규어(모형인형)를 포함한 캐릭터 한정판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출시한 것은 국내 최초"라고 밝혔다.

'루나S'는 프리미엄급 기본 사양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최근 30대 이하 젊은 층 고객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1일 평균 1000대 이상으로 SK텔레콤 내 단말 판매 순위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