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이 운영하고 있는 꿈의숲아트센터에서는 9월 9일, 10일 양일간 4팀의 뮤지션과 함께하는 가을밤 콘서트 '밤에 피리'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시민들에게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온 꿈의숲아트센터가 선보이는 이번 공연에서는 대중음악씬에서 '나만 알고 싶은 밴드'로 꼽히는 뮤지션 4팀, 라이프 앤 타임, 실리카겔, 김일두, 사비나앤드론즈가 음악을 통해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때로는 잔잔한 위로를, 때로는 힘 있는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밤에 피리' 공연 첫 날인 9월 9일 오후 8시에는 폭발적인 연주와 신선한 멜로디 전개로 관객의 뇌리에 쾌감과 잔향을 새기는 '라이프 앤 타임'과 '실리카겔'이 무대에 오른다.

라이프 앤 타임은 베이시스트 박선빈, 기타리스트 진실, 드러머 임상욱 3명으로 이루어진 밴드로 뚜렷한 그루브와 심미적 울림을 지닌 멜로디에 삶과 시간, 그리고 사람의 마음과 자연의 오묘함을 담아 폭발적인 연주와 신선한 멜로디 전개로 관객들을 매료시킨다.

데뷔하자마자 인디음악씬에서 독보적인 신예로 떠오르고 있는 실리카겔은 독특한 음악과 퍼포먼스에 신인 특유의 패기를 더해 유쾌한 무대로 관객의 눈과 귀를 한순간에 사로잡는다.

9월 10일 오후 7시에는 목소리 그 자체만으로도 음악적 내러티브를 만들어내는 '김일두', '사비나앤드론즈'가 공연을 펼친다.

'속된 삶을 안주삼아 영혼을 들이키는 시인' 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김일두는 기타와 목소리, 이 단출한 구성만으로 자신만의 확고한 음악세계를 구축해 오고 있다. 거칠고 투박한 목소리와 진솔한 가사는 김일두만의 포크 음악을 완성하며, 음악이 주는 진솔한 힘이 관객에게 고스란히 전달 될 것이다.

사비나앤드론즈는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강렬하고 몽환적인 목소리'의 보컬과 밴드의 연주가 어우러져 고혹적 무대를 선보인다. 세례명 '사비나'에 공명하다는 뜻을 가진 '드론즈'를 합해 자신의 음악을 듣는 사람들의 가슴이 공명하다는 의미의 팀 이름처럼 많은 이들에게 천천히 스며드는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선선해지기 시작하는 초가을 밤에 듣기 좋은 음악이 함께하는 '밤에 피리'로 기분 좋은 밤 산책은 어떨까? 가격은 전석 1만5000원. 예매는 꿈의숲아트센터 홈페이지(www.dfac.or.kr) 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02 -2289-5401로 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