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건설 2022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Spotlight Awards) 대상 수상 인증서. ⓒ 롯데건설
▲ 롯데건설 2022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Spotlight Awards) 대상 수상 인증서. ⓒ 롯데건설

롯데건설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2022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Spotlight Awards)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어워드는 미국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구성된 마케팅 조사기관인 LACP가 2001년부터 매년 주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보고 대회로 세계에서 제출되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대상으로 한다.

롯데건설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에서 최고등급인 대상을 수상했고 첫 인상, 내용 구성, 디자인, 창의성, 정보 전달력, 적합성 등 6개 항목 중 5개 항목에서 만점을 취득해 100점 만점의 99점을 받았다.

또 LACP가 뽑은 우수작품 '월드 와이드 탑 100(World wide TOP 100)'부문에도 선정됐다.

롯데건설의 이 보고서는 사업 성과뿐만 아니라 ESG 경영에 따른 성과를 임직원, 파트너사, 고객, 지역사회 등 이해관계자 별로 분류한 목차로 구성해 이해관계자 중심의 소통을 강화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보고서에 이해관계자 중심의 소통을 강화 한 것과 ESG 전문가 자문을 통한 방향성을 제시한 것이 좋게 평가 받은 것 같다"며 "수상을 계기로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해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