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얼라이언스가 WTA에서 최고 항공사 동맹체로 선정됐다. ⓒ 아시아나항공
▲ 스타얼라이언스가 WTA에서 최고 항공사 동맹체로 선정됐다.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세계 최대 항공사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가 2022 월드 트래블 어워즈 시상식(WTA)에서 3년 연속 최고 항공사 동맹체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스타얼라이언스 LA공항 라운지도 3년 연속 최우수 항공사 동맹체 라운지 상을 수상했다.

제프리 고 스타얼라이언스 대표이사는 "창립 25주년에 WTA 시상식에서 3년 연속 수상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수상은 회원사 40만명의 임직원이 안전하고 원활한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그간 노력해온 결과고 스타얼라이언스에 대한 확신과 지지를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올해 29회째를 맞은 WTA는 여행, 관광, 숙박업 등 분야에서 성과를 축하하기 위해 개최되고 있다. 엄선된 여행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수상자가 결정된다.

스타얼라이언스 9개 회원사는 최고 퍼스트 클래스 운영 항공사 등 21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그레이엄 쿡 WTA 창립자는 "지속적으로 글로벌 항공 업계 평가의 기준과 척도를 제시하는 스타얼라이언스가 여행 업계와 일반 고객 모두에게 우수성을 인정 받은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